체인점과 분식튀김집에서 인기 있는 메뉴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판매율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바로 튀겨서 제공할 수 있어 주문 후 빠른 서빙이 가능하여 회전율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합리적인 원가로 마진율이 좋아 분식점, 체인점의 필수 사이드 메뉴로 적합합니다.
냉동 보관이 가능하여 재고 관리와 유통기한 관리가 용이합니다.
냉동 상태 그대로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합니다. (해동 불필요)
170~180℃로 예열된 튀김기에서 3~4분간 바삭하게 튀깁니다.
기름을 제거한 후 즉시 서빙합니다. 요청에 따라 소스와 함께 제공해도 좋습니다.
떡볶이, 라면 등 주요 메뉴와 함께 세트로 구성하여 객단가를 높이세요. 세트 할인을 통한 판매 촉진 효과가 있습니다.
주문시 "고구마튀김 추가하시겠어요?"라는 질문으로 추가 판매를 유도하세요. 간단한 추가 주문 제안이 매출 증대에 효과적입니다.
바쁜 시간대에는 미리 조리해 두고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면 대기 시간 단축으로 고객 만족도와 회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 이미지와 함께 눈에 띄게 배치하고, 디스플레이 사진을 활용하여 시각적인 어필로 충동 구매를 유도하세요.
독립적인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여 간식이나 추가 주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떡볶이, 순대, 어묵 등과 함께 분식 세트의 일부로 구성하여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계절별 프로모션이나 한정 메뉴로 활용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시즈닝이나 특별한 소스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1kg 당 약 25~30인분 제공 가능 (1인분 약 33~40g 기준)
1인분 원가: 약 226~272원 (6,800원 ÷ 30인분 또는 6,800원 ÷ 25인분)
단품 판매 권장가: 2,500~3,000원
세트 구성 시 추가 금액: 1,500~2,000원
단품 판매 시 마진율: 약 89~92% (원가 대비)
세트 구성 시 마진율: 약 82~86% (원가 대비)
튀김유, 인건비, 포장재 등 부가 비용을 고려하여 최종 판매가 조정 필요
지역 및 상권에 따라 가격 전략 차별화 권장
굿프랜즈의 고구마튀김 1kg은 체인점 및 분식점에서 인기 있는 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엄선된 고구마를 사용해 맛과 식감이 뛰어나며,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한 고구마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대용량 1kg 포장으로 제공되어 체인점 및 분식점에서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냉동 보관이 가능하여 재고 관리와 원가 관리가 용이합니다. 또한 간편한 조리 방법으로 인건비 절감과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폴리프로필렌(PP) 포장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18℃ 이하에서 냉동 보관하고 해동 후에는 재냉동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배송안내